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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이츠 애슐리(이하 “회사”라 함)는 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제공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매우 소중히 여기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제정하고 이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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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목차> | |||||||||||||||||||||||||||||||||||||||||||||||
1. 개인정보 처리 총칙 | |||||||||||||||||||||||||||||||||||||||||||||||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
3.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 |||||||||||||||||||||||||||||||||||||||||||||||
4.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 |||||||||||||||||||||||||||||||||||||||||||||||
5.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 |||||||||||||||||||||||||||||||||||||||||||||||
6.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
7.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 |||||||||||||||||||||||||||||||||||||||||||||||
8. 개인정보 주체의 권리 및 행사방법 | |||||||||||||||||||||||||||||||||||||||||||||||
9. 개인정보의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
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 |||||||||||||||||||||||||||||||||||||||||||||||
12. 개인의 권익침해 구제방법 | |||||||||||||||||||||||||||||||||||||||||||||||
13. 개인정보처리방침변경 및 이전방침열람 | |||||||||||||||||||||||||||||||||||||||||||||||
1. 개인정보 처리총칙 1)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개인에 대한 사실, 판단, 평가 등 개인에 관한 모든 정보 또는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의미합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관련 법령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 |||||||||||||||||||||||||||||||||||||||||||||||
3)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이용목적이 변경되는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고 있습니다. | |||||||||||||||||||||||||||||||||||||||||||||||
4) 회사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이랜드이츠 홈페이지 첫 화면하단과 애슐리앱 전체메뉴에 언제든지 열람이 가능하도록 공개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된 후에는 이전 방침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랜드이츠 홈페이지 (https://www.elandeat.com) 및 애슐리앱 이용시 수시로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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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
-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 받거나, 수집하며, 다음 각 항목의 목적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1) 통합 멤버십 포인트 적립/사용, 애슐리캐쉬적립/구매/사용, 제품구매 등 2) 각종 쿠폰지급, VIP회원 서비스 및 회원등급에 따른 혜택 지급 3)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설문조사, 상담요청에 대한 회신 등 4)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고객에게 맞춤화된 서비스 제공,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접속 빈도 파악,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 업무와 관련된 각종 통계자료의 작성 및 서비스 개발 5) 수신동의고객에 한하여 광고성 정보 제공 및 발송, 회사의 새로운 브랜드 및 서비스 안내,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사은행사, 판촉행사, 광고물 발송, 제휴행사의 안내, 서비스 홍보, 텔레마케팅, DM, EM, APP PUSH 등의 정보제공 및 활용 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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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 방법 | |||||||||||||||||||||||||||||||||||||||||||||||
- 회사가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에 따라 수집하는 고객의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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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 |||||||||||||||||||||||||||||||||||||||||||||||
-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ㆍ이용 기간 또는 고객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ㆍ이용 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ㆍ보유합니다. - 회사는 E POINT통합멤버쉽 회원이 ‘회사’에 대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별도DB에 저장하거나, 보유하지 않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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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유효기간 제도> 최근 1년간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통합멤버쉽’의 회원의 정보는 ‘통합멤버쉽’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안전하게 분리하여 보관 되거나 파기됩니다. | |||||||||||||||||||||||||||||||||||||||||||||||
5.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 |||||||||||||||||||||||||||||||||||||||||||||||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통합멤버쉽>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고객의 개인정보를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한 후 파기합니다. 단, 정보주체로부터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안전하게 보존합니다. <파기방법> ①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 :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 ②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 |||||||||||||||||||||||||||||||||||||||||||||||
6.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원칙적으로 제3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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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통계작성, 과학적 연구, 공익적기록 보존 등을 위하여 특정 개인을 알아 볼 수 없는 형태로 처리하여 제공하는 경우.
※ 그러나 예외사항이라도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7.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 ||||||||||||||||||||||||||
-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 및 서비스 품질의 향상을 위해서 다음과 같이 고객의 개인정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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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 주체의 권리 및 행사방법 | ||||||||||||||||||||||||||
1) 고객은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
> 개인정보 열람요구 | ||||||||||||||||||||||||||
>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 ||||||||||||||||||||||||||
> 삭제요구 | ||||||||||||||||||||||||||
> 처리정지 요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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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 : 1577-1259 | ||||||||||||||||||||||||||
3) 고객이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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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의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 ||||||||||||||||||||||||||
회사는 고객에 대한 정보를 임시로 저장하고, 검색할 수 있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고객의 컴퓨터는 식별하되, 컴퓨터 사용자를 개인적으로 식별하지는 않습니다. 또한 고객은 쿠키에 대한 선택권이 있으므로, 웹브라우저 옵션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 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실 수 있습니다. | ||||||||||||||||||||||||||
1) 쿠키 사용 목적 : 쿠키는 회사의 서버가 이용자의 웹브라우저로 전송하는 정보로, pc의 다른 부분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고객이 회사 관련 사이트에 접속을 하면 회사의 서버 컴퓨터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서 쿠키 내용을 읽음으로써, 추가 입력 없이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 ||||||||||||||||||||||||||
2) 쿠키의 설정 거부 방법 : 쿠키의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고객이 사용하는 웹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 ||||||||||||||||||||||||||
> 설정방법 - Edge : 설정 메뉴 선택 > 개인정보, 검색 및 서비스 선택 > 추적 방지 - Chrome : 설정 메뉴 선택 > 개인정보 및 보안 선택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선택 - Firefox : 옵션 메뉴 선택 > 개인정보 선택 > 방문기록-사용자 정의 설정 > 쿠키 수준 설정 - Safari : 환경설정 메뉴 선택 > 개인정보 탭 선택 > 쿠키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수준 설정 (단,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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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
- 고객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 드릴 것입니다. |
구분 | 성명 | 소속 | 연락처 | 이메일 |
보호 책임자 | 황성윤 | 대표 | 1577-1259 | elandfood@eland.co.kr |
보호 관리자 | 함주희 | 정보보호 | ||
처리 담당자 | 정세민 | 온라인플랫폼 | ||
박아름 | CS |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 |||||||||||||||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암호화 고객의 중요 개인정보는 암호화하여 저장/관리되고 있으며,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는 복호화가 불가능한 일방향 암호화되어 저장/관리되고 있습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악성코드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의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침입 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취급자의 최소화 및 교육실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화 하며,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위험을 줄이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에 대한 비밀번호의 생성과 변경, 그리고 접근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한 체계적인 기준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보호 의무와 보안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4) 고객의 의무 (‘E POINT통합멤버쉽’에 가입한 회원 및 온라인 서비스 이용 고객 경우) 고객은 ID와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알려 주어서는 안되며, 회사 관련 사이트에 로그인(login) 하셔서 이용을 모두 마치신 후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logout)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유출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는 경우에 한 함). 5) 고객의 개인정보가 보관된 데이터센터는 시건 장치하여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
12. 개인의 권익침해 구제방법 | |||||||||||||||
- 정보주체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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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및 이전방침 열람 |
-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3년 4월 14일에 개정되었으며,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관련 법률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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